고객후기

경호강래프팅 체험 후기

고객후기

★☆종인&현진(?) 가이드 쵝오★☆

작성자
황슌
작성일
2019-07-27 16:28
조회
163
19년 7월 26일 목요일 날씨는 아주그냥 햇볕이 쨍쩅했습니다.
썬크림 꼼꼼하게 바르고 예약한 9시까지 갔는데 예약팀이 저희 성인3명 밖에 없어서 10시팀이랑 같이 하기로 해서 일단대기. but 허나 하지만 !!!뒷 팀이 1시간 늦는다고 해서... 저희는3인 보트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큰보트가 아니라서 어떨지 감이 안왔는데 와..? 큰보트보다 더 재밌는건 뭐지? 헤헤헤헿 큰보트는 처음보는 사람들과 합이 안맞고 만약 어린아이들이 많으면 힘든데 3인 보트는 큰보트보다 조종이 쉽고 속도가 정말 빨랐습니다. 저희 앞에 분명 아무도 없었는데 어느순간 보니까 앞에 큰 보트를 타고 있는 팀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나중에는 그 팀을 앞지르고 가고 있을 정도로 빠르게 갈 수 있었습니다!!! 만약 소수의 가족단위로 오신다면 작은 보트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가이드님은 👍👍종인&현진가이드님👍👍이였습니다
고객도 우리밖에 없어서 어색할만도한데 먼저 장난치며 말도 걸어주시고 재미난 이야기도 해주고 중간에 비석에 담긴이야기도 해주고 또또 래프팅을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그런 꿀팁들도 살짝쿵 알려주셨답니다!!! 정말 친남동생들이랑 놀듯이 편안하고 재밌게 놀수있었습니다😆😆😆 쉬지않고 계속 말걸어주시고 같이 장난치고 그리고 심지어 노래도 불러주셨습니다ㅎㅎㅎ (근데 또 아주그냥 잘불러서 보트에서 누워서 편안하게 들었숩니다) 크으으으 그리고 중간에 매점도 들려서 같이 간단하게 음료한캔 때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구간은 가이드님들이 직접 보트를 조종하면서 안전하고 재밌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가이드님들 덕분에 올여름 래프팅 정말 알차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진짜루🙊🙈
끝나고는 다같이 버스를 타고 이동하고 샤워실과 탈의실이 비치되어있어서 가자마자 씻으러 갔습니다. 제일 당황스러웠던 것은 샤워실에 온수가 전혀 나오지 않아서 ㅠㅠ 아주그냥 시원하게 샤워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벌레없어유) 중간중간 청소아주머니가 계속 바닥물기를 제거해주셔서 청결히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p.s :🤫(속닥) 사장님 우리 종인&현진 가이드님들 정말 재미진 고객받아서 고생많이했는데 우리 귀여운 가이드님들 맛있는 소고기사주세유~~🤩))
전체 0